고독한 금융 이야기/코인

비트코인 시세 전망 (feat.마이크 노보그라츠)

옹강 2021. 6. 24.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예전에 일론 머스크 관련해서 비트코인이 내려갔다고 한 적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테슬라 비트코인 자동차 구매 허용 중단하다.

전기차 회사 테슬라의 CEO인 일론 머스크가 지난 12일 비트코인을 사용한 테슬라 자동차의 구매 허용을 중단한다고 합니다. 이번 연도에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을 떡상시켰다 떡락시키고.. 도지

onggang.tistory.com

 

최근 비트코인이 계속 하락세를 타고 중국 당국의 강도 높은 비트코인 채굴 규제에 따른 악영향을 받아서 지난 23일에 3400만 원대까지 하락을 했었습니다.

 

 

비트코인이 하락한 이유 중에는  중국 쓰촨성 당국이 지난 18일 관내 비트코인 채굴업체 26곳에 즉각 폐쇄 명령을 내리면서 가격이 하락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날 밤에 갑자기 상승세를 보이면서 계속 오르더니 3900만 원대로 다시 올랐습니다.

 

 

비트코인이 3900만 원대까지 오를 동안 나머지 코인들은 계속 하락세를 탔습니다.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비트코인에 대한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갤럭시 디지털 최고경영자인 마이크 노보그라츠는 지난 22일 날 CNBC 인터뷰에서 단기적인 불확실성에 직면하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긍정적이게 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 강세론자인 펀드스트랫의 톰 리는 CNBC 인터뷰에서 마이크 노보그라츠와 같은 말로 단기적으로는 힘들다고 말했고 장기적으로 봐서 연말에는 10만 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