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금융 이야기/코인

페이코인 공짜로 얻고 돈 버는 방법

옹강 2021. 5. 17. 21: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코인을 공짜로 얻고 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페이코인뿐만 아니라 모든 코인은 만 19세 이상만 할 수 있고, 만 19세 이상인 분들은 직업이 어떻든 그냥 만 19세 이상만 되면 하실 수 있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페이코인을 어떻게 공짜로 벌고 어떻게 돈으로 환전할 수 있냐?라고 의아해하는 사람들이 몇 있을 텐데요.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페이코인이 오를 거 같을 때 사고 올랐으면 돈을 얻는 그런 구존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돈을 쓰실 필요도 없고 페이코인의 가격이 내려가든 올라가든 돈은 벌 수 있다는 겁니다.

 

이제 어떻게 하냐?

 

구글 앱스토어 페이코인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버튼은 눌러주셔서 설치를 하시고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페이코인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실행을 시켜주면 본인 확인 창이 뜨는데 본인 확인을 해주시고 간편 비밀번호 설정과 지문등록을 해주시면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사실 사진을 넣고 싶은데 보안정책에 따라 캡처가 안된다네요.

 

이제부터 제가 하는 말을 잘 따라야 됩니다.

 

1. 왼쪽 하단에 있는 PCI충전을 누른다.

2. <다양한 광고 미션에 참여하고 PCI 받기> 바로 충전을 누른다.

3. 자기가 원하는 미션을 클릭해서 미션을 진행한다.

 

총 3번의 단계로 간략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사실상 바로 충전 말고도 쇼핑 충전도 있고 친구에게 이 앱을 추천해서 충전을 할 수 있는 친구 추천도 있는데 제가 알려드린 바로 충전이 가장 편리하고 빠르고 많이 충전할 실수 있습니다.

 

페이코인을 많이 벌고 싶으시면 하루에 한두 시간? 정도 투자를 해서 모으시면 되는데 인내심이 없는 사람들은 못하기 마련입니다.

 

제가 페이코인을 공짜로 얻고 페이코인을 이용해 공짜로 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이유는 어차피 할 사람은 하고 안 할 사람은 안 하기 때문에 알려드리는 것도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3시간 정도 투자해서 5만 원 정도 모은 적도 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바로 업비트에 가서 팔아버리거나 오를 때까지 기다리다가 파는 경우도 있죠.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