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22

파이 나락가자 손절친 bj (Feat.감스트,염보성) 3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머니게임에 6번으로 출연하신 파이님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파이가 해왔던 일들이 너무나도 다른 사람들에겐 불쾌한 행동을 하였고 예전 영상을 보시면 사실 옛날부터 예의도 바르지 않고 성격도 안 좋았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친분이 있던 사람들이 대부분 손절 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염보성 염보성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이며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입니다. 염보성은 예전에 파이를 아끼는 동생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어서 시청자들이 '최근 들어 파이와 연락한 적이 있냐?' 고 물어봤는데 염보성은 "안 친합니다."라고 발언을 했습니다. (너무 염짱 성이고..) 두 번째 감스트 감스트는 2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

고독한 일상 2021.05.28

머니게임 참가자들 근황 (파이 인성논란)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되게 핫한 머니게임의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지난번에 파이님의 대해서 얘기를 했었는데 그 내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25일 논리왕전기님이 자신의 유튜브 계정으로 "원주율님 제가 드릴 말씀은"이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켰었는데 이 방송은 해명방송이기도 하면서 저격 방송이라고 주장을 했고, 무려 생방송 시청자 수가 35만 명이 넘었습니다. (현재 유튜브 조회수 300만 이상) 또한 랄로라는 유튜버가 논리왕 전기님의 생방송에 후원을 했고, 합방 가자고 시청자들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원주율은 파이님을 의미하는 것 같네요. 사실상 파이님은 시청자들이 사과하라고 해도 안 하고, 나머지 여자 3명은 사과를 했고, 가오가이도 이건 좀 아닌 것 같다라며 주장을 했습니다. ..

고독한 일상 2021.05.26

보겸 성형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충격적이고 놀랄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때 보황이라고 불렸던 보겸 님의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유튜버이자 아프리카 bj로 널리 알려진 보겸 님은 지난 23일에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고 그 영상의 주제는 보겸 님이 성형을 하는 거였습니다. 현재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12위에 올라와있습니다. 조회수만 봐도 엄청납니다... 사실 보겸 님이 성형을 한다고 했을 때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어렸을 때부터 보겸 님을 많이 봐왔고 성형을 했을 때 어떤 얼굴일지 상상이 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보겸 님은 최근에 뒷 광고로 인해 잠시 나락 갔다가 다시 복귀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윤지선 교수라는 사람이 보겸 님의 유행어인..

고독한 일상 2021.05.25

대도서관 직원들에게 갑질하다? (직원 7명 집단 퇴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재미있는 이슈를 가져왔습니다. 엉클대도의 대표인 현재 구독자수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계신 대도서관에 대한 이슈를 가져왔습니다. 지난 19일에 대도서관이 대표로 있는 엉클대도회사에 직원 7명이 집단 퇴사를 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직원 7명이 집단 퇴사를 한 이유는 대도서관이 갑질을 해서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대도서관이 폭언을 해왔다고 폭로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 일에 대해서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에 사과 영상을 올려서 바로 사과를 했습니다. 또한 퇴사한 7명 중에 4명에게는 직접 사과를 했다고 밝혔고 나머지 3명은 연락이 닫지를 않아 연락이 될 때 직접 다시 사과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참 요즘 나락 가는 사람이 몇 명인지.... 작년에 뒷 광고에서 시작해서 송**님의 피..

고독한 일상 2021.05.23

NBA2K21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배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NBA2K21이라는 게임이 현재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위 화면은 제 컴퓨터에 설치된 에픽게임즈에 들어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를 해놨는데 보시다시피 무료 게임 목록에 NBA2K21이 있는 걸 보실 수가 있습니다. NBA2K21의 본래 가격은 65,000원인데 지금은 무료 행사기간이기 때문에 65,000원을 공짜로 얻는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무료 행사는 에픽게임즈에서만 진행을 하는 걸로 알고 있고 5월 27일까지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저번에는 GTA5를 무료로 배포하고 ARK도 무료로 배포하고 이번에는 NBA2K21을 무료로 배포하네요.ㅋㅋㅋ 저는 GTA5를 이미 하고 있는 ..

고독한 일상 2021.05.22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음식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푸라닭 치킨의 고추마요 치킨을 리뷰하려고 해요. 이 푸라닭 치킨을 제가 모르고 있었는데 예전에 한몇 년 전에 지금 논란 중이신 bj 겸 유튜버이신 보겸 님이 드시는 걸 보고 그때 푸라닭 치킨을 처음 알았습니다. 그때 보기만 하고 한 번도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그때 그 동영상이 생각나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치킨의 이름은 앞서 말했다시피 고추마요 치킨이고 치킨의 순수 가격은 17,900원이고, 배달비 3000천 원 포함해서 20,900이 나왔습니다. 저희 집 주변에 푸라닭 치킨점이 없어서 팁을 더 주어야 된다고 배달비가 3000원이라고 하네요. 치킨 포장은 다른 치킨집과는 다르게 일회용 포장지가 아닌 실내화 ..

머니게임 종료 후 참가자들 근황 (파이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머니게임에 대해서 말하려고 합니다. 제가 머니게임 리뷰를 한두 번? 했던가 그랬는데 벌써 머니게임이 종료되었습니다. 머니게임의 우승자는 니갸르와 이루리 5,8번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우승자는 논리왕 전기와 공혁준 1,4번이라고 볼 수 있죠 ㅋㅋㅋㅋ 왜냐하면 논리왕 전기가 ep.5에서 육지담에게 엄청난 발언을 해서 이슈가 되었고 그걸로 인해 논리왕 전기는 엄청나게 구독자가 늘었습니다. 또한 공혁준은 대체자로 들어온 산범과 연애를 하게 되어 최대 수혜자로 볼 수 있죠.ㅋㅋㅋ 그리고 머니게임 최종 우승을 하게 된 니갸르와 이루리는 지금 엄청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최종 상금을 여자 참가자들에게 n빵 해주기로 한 거기 때문입니다. 남자 참가자들도 다 같이 고생했는데 여..

고독한 일상 2021.05.19

올해 인천 아파트값 6% 상승??

오늘은 아파트 값의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들어서 아파트값이 매우 상승했는데 그중에서 인천 아파트값이 6% 이상의 값이 상승했다는 것입니다. 광역지방자치단체에 따르면 전국 1위라고 합니다. 다른 수도권 지역보다 아파트 집값이 낮았던 인천 아파트값이 오른 이유 중 하나가 GTX 때문이라고도 하네요. 사실상 인천 말고도 여러 지역에서 아파트 집값이 올랐는데 참고로 저의 집도 1억 5천? 정도 올랐더라고요. 18일 부동산 114에 따르면 대전(5,8%) 경기(6.6%) 등이 서울 아파트 값의 비교하면 상승폭이 두배 이상을 찍었습니다. 또한 시군구 단위에서 가장 높게 아파트값 상승률을 나타낸 지역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앞으로는 집값이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만 급등세를 할 거 같다고 하네요. 정말 나중..

고독한 일상 2021.05.18

페이코인 공짜로 얻고 돈 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코인을 공짜로 얻고 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페이코인뿐만 아니라 모든 코인은 만 19세 이상만 할 수 있고, 만 19세 이상인 분들은 직업이 어떻든 그냥 만 19세 이상만 되면 하실 수 있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페이코인을 어떻게 공짜로 벌고 어떻게 돈으로 환전할 수 있냐?라고 의아해하는 사람들이 몇 있을 텐데요.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페이코인이 오를 거 같을 때 사고 올랐으면 돈을 얻는 그런 구존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돈을 쓰실 필요도 없고 페이코인의 가격이 내려가든 올라가든 돈은 벌 수 있다는 겁니다. 이제 어떻게 하냐? 구글 앱스토어 페이코인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버튼은 눌러..

갓세븐 제이비 "라이브 방송중에 나체사진 비치다"

그룹 갓세븐 출신인 제이비가 지난 13일 자신의 SNS의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었습니다. 이날 방송을 진행한 배경 안에는 어떠한 사진이 있었는데 그 사진은 여성의 특정 신체부위가 노출된 사진들이 여러 장이 벽에 붙어있는 것으로 비치며 라이브를 보고 있는 사람들은 일동 당황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위 사진에서 모자이크 처리된 사진들이 여자 신체부위가 노출된 사진입니다. 제이비는 이날 하이어 뮤직으로 소속사를 옮겨 쉽게 방송을 켤 수 없는 상황이어서 오랜만에 방송을 켰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하이어 뮤직에 합류한 소감으로 "축하해줘서 고맙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제이비가 라이브를 진행하는 배경에는 여자의 신체부위가 노출된 사진들이 붙어있었고 이 라이브는 미성년자도 볼 수 있는..

고독한 일상 202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