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일상

용인시 사육장에서 곰이 탈출했다. "곰 학대 자국 있다..?"

옹강 2021. 7. 7. 21:4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도 용인시에서 곰이 탈출했다고 합니다.

 

곰이 탈출되었던 사육장은 천리 C곰사육농장에서 탈출된 곰이 등산객을 물어뜯고 달아났다가 경찰에 사살되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곰이 탈출되었던 사육장에서는 무려 곰 102마리가 사육되고 있다고 합니다.

 

반달곰들의 신체는 너비 1.5CM 높이 2.5M에 달 한다고 합니다.

 

이 사육장에서 곰이 탈출한 적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하네요.

 

곰이 탈출되었던 사육장에서는 곰들에게 강제로 음식을 섭취시키고 곰이 갇혀있는 공간은 엄청 작게 되어 있고 위협이 될까 봐 곰을 묶어 논다고 하네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곰들은 심각한 스트레스에 달하고 대부분의 곰들이 정신병에 걸렸다고 합니다.

 

또한 멸종위기 동물인 반달곰도 서식한다고 하네요.

 

전에 곰이 탈출되었을 때 몸에는 여러 가지 상처와 학대 자국 비슷한 게 있었지만 이 상처를 사살하다가 생긴 상처라고 하네요.

 

어떤 곰은 앞발도 없다고 하네요....

 

곰이 탈출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