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인크래프트가 성인게임으로 바뀌다..?

옹강 2021. 7. 3.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특이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엄청 옛날부터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이 19세가 된다네요..?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려면 만 19세 이상이어야 한다"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한국에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라는 것은 한국만 해당이 된다는 소리 같네요.

 

현재 마인크래프트의 나이 제한은 만 12세 이상은 플래이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는데 셧다운제라는 옵션이 없었기 때문에 여성가족부에서 손을 쓴 것 같네요.

 

이렇게 되면 마인크래프트를 주요 콘텐츠로 하고 계신 유튜버분들이나 다른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방송인 분들이 성인 유튜버가 된다는 건데..

 

이게 말이 되는 소린가 싶네요...ㅋㅋ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