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일상

노래하는코트 나락가다..? (feat.논리왕 전기,다혜)

옹강 2021. 6. 22. 1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이면서 유튜버이신 코트님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코트님은 600,000만 이상의 구독자를 소유하고 계셨고 최근에 머니게임으로 화재가 된 인물 중 하나인 논리왕 전기를 키워준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원래 논리왕 전기는 코트님의 팬이었고 논리왕 전기가 코트와 토크온을 계속하면서 친해졌고 코트가 논리왕 전기에게 "너 방송 한번 해봐라" 해서 논리왕 전기님이 방송을 하게 된 것입니다.

 

또한 최근 방송에서 우리 중 한 명 나락 가면 우리는 끝가지 가자라는 말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말을 하자마자 며칠 뒤 지난 18일 코트의 비서인 다혜라는 사람이 코트가 한 잘못된 행동들을 퍼트렸습니다.

 

 

우선 코트는 타 BJ와 안마방을 갔다고 했고, 불법적 행동인 탈세와 무면허 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코트의 비서인 다혜는 코트가 4개월 동안 50만 원 밖에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트의 비서인 다혜가 폭로한 이유는 원래 다혜는 몇 년 동안 사귀던 남자 친구가 있었는데 코트가 내게 오라며 환승 이별을 했고 올해 1월부터 동거를 했다고 합니다.(코트는 비밀연애로 하자고 함.)

 

하지만 코트는 여자 문제가 너무 많아서 다혜에게 집을 나가라는 시늉을 하면서 손절각을 잡자 결국 이렇게 폭로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코트의 입장은 코트는 무면허 운전과 유흥업소에 간 거에 대해서는 인정을 했지만 돈 문제에 대해서는 부정을 했습니다.

 

 

코트는 탈세는 아니라고 하며 코트의 매니저인 랄프에게 매달 200만 원씩 월급을 주고 현금으로 100만 원을 따로 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다혜가 4개월 동안 50만 원을 받았다는 건 연인 사이였던 다혜가 돈 받기를 거절했다고 하고 쓰고 싶을 때 쓰라고 자신의 카드를 주었다고 하네요.

 

근데 또 다혜 님이 폭로한 사실 중에 코트님이 인정한 사실을 빼면 정확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뭐가 진실일지  정말 모르겠네요.

 

지금 코트님의 유튜브 계정은 비활성화 상태이고 아프리카 tv계정은 휴면계정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논리왕 전기님이 지난 20일에 "노래하는코트님 관련 저의 입장표명 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썸네일

 

내용은 자기는 코트님이 저렇게 한 행동을 1도 몰랐고 다혜와 코트가 연인 사이인 것도 몰랐다고 했고 논리왕 전기님이 살짝 장난식으로 네이버 사다리 타기로 손절, 의리 이렇게 두고 사다리 타기를 진행했는데 의리가 나오자 "편집해주세요"

하고 다시 사다리 타기를 해서 손절이 나왔습니다.

 

솔직히 이 영상은 팩트반 장난반인 거 같네요.ㅋㅋㅋ

 

요즘 사건사고가 너무 많네요. 도대체가 사람의 본성은 모르는 건가... 싶습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

'고독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고 김휘성군 숨진 채 발견  (1) 2021.06.30
윈도우11 출시되다?  (14) 2021.06.26
알고있지만  (14) 2021.06.20
ITZY 리아 학교폭력 논란  (16) 2021.06.15
보겸 성형 후 영상  (12) 2021.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