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일상

파이 나락가자 손절친 bj (Feat.감스트,염보성) 3

옹강 2021. 5. 28. 22: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머니게임에 6번으로 출연하신 파이님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파이가 해왔던 일들이 너무나도 다른 사람들에겐 불쾌한 행동을 하였고 예전 영상을 보시면 사실 옛날부터 예의도 바르지 않고 성격도 안 좋았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친분이 있던 사람들이 대부분 손절 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염보성

 

 

염보성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이며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입니다.

 

염보성은 예전에 파이를 아끼는 동생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어서 시청자들이 '최근 들어 파이와 연락한 적이 있냐?'

고 물어봤는데 염보성은 "안 친합니다."라고 발언을 했습니다. (너무 염짱 성이고..)

 

두 번째

 

감스트

 

 

감스트는 2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엄청 인기 있는 유튜버이자 아프리카 tv bj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감스트도 논란이 있었지만 극복을 하고 더욱더 재미있어져 성공을 한 사람입니다.

 

감스트는 몇 개월 전에 파이랑 합방을 했었는데 그때 당시에는 친했고, 파이가 머니게임에 나가기 전에 감스트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파이야 거기 가서 척척해야 된다. 안 그러면 나락 간다."라고 말을 했고 진짜로 파이가 나락을 가자 감스트는 예언자라고 시청자들이 말했습니다.

 

제가 봤을 때는 파이는 진짜 예전처럼 돌아오지는 못할 거 같습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