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리뷰/전자기기

페이커 마우스(DEATHADDER ELITE) 리뷰

옹강 2021. 4. 25. 18:30
반응형

오늘 페이커 마우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페이커 마우스의 이름은 "레이저 DEATHADDER ELITE"입니다.

 

원가는 55400원인데 현재 쿠팡에서 세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360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페이커의 마우스를 사용하고 싶으시면 이 마우스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페이커처럼?? 은.. 아니고 역시 롤은 손이 중요하죠!! ㅎㅎ

 

마우스 본명을 부르지 않고 그냥 페이커 마우스라고 부르겠습니다.

 

페이커 마우스의 포장은 아주 맛깔라게 되어있습니다.

 

안에 구성품은 스티커와 마우스, 설명서 정도밖에 없습니다.

 

페이커 마우스의 포장지 뒷면에는 이렇게 중국어와 영어가 써져 있습니다.

 

뭐라는 건지 하나도 모르겠네.....

그냥 간단한 마우스 설명 정도라고 알아두면 좋을 거 같네요.

 

마우스를 연결하면 LED가 들어옵니다. 게이밍 마우스의 기본이죠??

 

그리고 버튼 2개가 보이실 텐데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감도 조정하는 버튼입니다.

 

위에 버튼을 누르면 감도가 올라가고 아래 버튼을 누르면 감도가 내려갑니다.

 

오우 먼지가 왜 이렇게 많아?? ㅎㅎ(제가 청소를 안 헀습니다..)

뒷면을 보시면 미끄럼 방지가 위아래로 1쌍이 있습니다.

 

딱히 볼 건 없네요.

 

아 그리고 이게 처음 마우스를 연결하게 되시면 어떤 앱이 깔릴 건데 그게 마우스를 설정할 수 있는 레이저에서 만든 앱입니다.

 

로지텍에도 비슷한 게 있죠? 그거랑 아주 비슷해서 여러분들도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저는 모르고 이 앱을 삭제해버려서 다시 까는 법을 못 찾고 있어요.ㅠㅠ 알고 계신 분 있으시면 댓글로 꼭 좀 알려주세요!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