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일상

택시기사 폭행 사건

옹강 2021. 5. 9. 19:36
반응형

지난 5일 어떤 한 남성이 60대 택시기사를 무차별 폭행했습니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 난곡터널 인근에서 폭행했다고 하네요.

 

폭행한 이유는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아 탑승 거부를 해서 폭행했다고 하네요. (그냥 미친놈이네요.)

 

또한 무차별 폭행한 동영상이 SNS에 퍼졌습니다.

 

 

 

목격자가 찍은 영상에는 60대 택시기사의 급소인 목을 주먹으로 타격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몸에 문신을하고 마스크를 쓰지 않은 상태로 택시기사를 지속적으로 폭행했습니다.

 

택시기사는 치아가 깨지고 뒷머리가 깨졌다고 합니다.

 

지난 7일 A씨에 대한 구속영장(공무집행 방해 등)을 발부했다네요.

 

피해자 조사는 건강이 어느 정도 회복되면 실시한다고 하네요.

 

정말 화가 나는 상황이네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아버지뻘 되시는 택시기사를 폭행한 걸까 의문입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